

팀 '방학섬에서 살아남기'
팀 '방학섬에서 살아남기'는 현재 7명의 팀원들로 이뤄진 소규모 인디게임개발팀으로 3명의 기획자와 3명의 디자이너, 1명의 프로그래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 좀비 아포칼립스 어드벤처 '셔터다운'을 제작 중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XX년 재난이 닥쳐온다.
한 섬에서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선택.
셔터 다운은 폐쇄된 섬을 배경으로 주인공인 당신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얽혀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갑니다. 섬마을 사람들과 호감을 쌓고 위기를 극복하며 올바른 선택을 내리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캐릭터들의 반응과 게임 전체 스토리가 변화합니다. 당신만의 좀비 아포칼립스를 체험해보세요.
당신만의 팀, 당신만의 동료.
당신이 선택한 동료와 함께 거점을 꾸리고 관계를 쌓아보세요. 그들이 생존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또한 당신의 몫입니다. 동료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갈등을 해결하고 올바르게 물자를 분배하세요. 당신의 집이 될 거점을 꾸미고 보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섬 전체를 돌아다니며
구하는 물자와 식량
셔터 다운은 장소 이동 또한 자유롭습니다. 넓은 섬을 돌아다니며 동료와 자신을 위한 수색을 펼치세요. 섬에서 얻은 물자와 식량을 통해 당신은 동료들과 함께 생존할 수 있습니다. 수색 도중 만나게 될 새로운 만남도 기대해보세요.
좀비와의 격돌, 차별화된 전투
셔터 다운만의 룰을 통해 전투를 시작해보세요. 수색 중, 또는 거점에서 만나게 될 좀비들을 위해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당신이라면 좀비들과 어떻게 싸워 이길지 생각하세요. 도망치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